7년만의 이사

2022. 7. 30. 16:59생활

 

이사한지 벌써 6개월이 넘었습니다. 세월 참 빠르네요.

코로나가 끝나질 않으니 아직까지도 모든 것이 적응 중인 것 같습니다.

이사하고나서 층간소음으로부터 벗어나 자유로워졌습니다.

층간 소음을 겪으신 모든 분들 빨리 벗어나시길 응원합니다.

 

저희는 이번에도 같은 곳에서 이사를 결정했습니다.

7년 전 이사를 너무 만족스럽게 했기 때문에 이번에도 같은 분께 의뢰를 했습니다.

실장님이 일을 잘 하시니 이제는 상담이 너무 많아져서 바빠지셨더라고요.

그래서 이번에는 실장님은 오시지 않고, 대신 팀을 직접 짜주셔서 온 분들이 다들 일을 잘 하시고 꼼꼼해서 만족스러웠습니다.

좋은 일은 나누기 위해 층간소음에서 벗어나게 도움주신 이사업체 자랑 좀 해보렵니다.

7년 전과 같이 바닥 손상이 가지 않도록 매트 먼저 깔아 주십니다.

현관부터 방으로 이동하는 부분까지 움직이지 않도록 테이프 작업도 같이 하십니다.

현관 입구
거실
주방과 복도

 

주방 식탁

주방 정리하시는 이모님이 이날 귀여운 빵모자를 하고 오셨는데, 정말 잘 어울리셨고 꼼꼼하게 잘 정리해 주셔서 감사했습니다.

김치냉장고 얼음 어디갔니?

부탁 안드렸는데도 팀장님이 가장 먼저 김치냉장고 들여오셔서 안에 있던 얼음들을 모두 걷어내 주셨습니다. 센스에 감사드립니다.

벙커침대 설치기

가장 걱정했던 벙커 침대.

아이방에 들어갈 것들이 많아서 안방을 내주었습니다.

벙커 침대를 분해해서 가져오셔서 다시 설치를 해 주셨습니다. 꼼꼼하심에 박수를 보냅니다.

참고로 영구이사 분들은 모두 벙커 침대 설치가 가능하시다고 합니다. 모두 기술자!

이것 역시 맘에 듭니다. 저는 신기해서 설치하는 내내 뒤에서 보고 감탄 했는데, 팀장님이 조금 부담스러워 하셔서 초상권보호를 위해 스티커 가려드렸습니다^^

벙커침대 설치2
책장

 

 중간에 책장이 들어와서 설치 위치 안내 해 드렸습니다. 역시나 상처나지 않도록 꼼꼼하게 포장되어 흠집 하나 없이 도착했습니다. 바닥에 상처 안나도록 매트 깔아 주시는 센스와 7년 전과 마찬가지로 신발을 싸주는 캡 또한 영구이사에서 가장 먼저 실시 한 것 같아요. 7년에도 저런 서비스에 매료 되었던 것 같습니다. 요즘은 다른 이사 업체들도 하시는 것 같습니다.

 

책장 균형잡기

준비 해 오신 작은 나무 조각을 잘라서 아래쪽에 받쳐 균형을 잡아주십니다. 7년 사이에 많이 발전 했네요^^

이런 서비스 너무 좋습니다.

책장 균형잡기2
책장 균형잡기 완성
벙커침대 몸체연결
벙커침대 몸체연결2

제가 창고방 정리를 위해 잠깐 다녀온 사이 몸체 연결을 순식간에 하셨더라고요. 역시~!!

연결 다 하시고 문짝 수평확인 중이셨던 것 같습니다. 

최고~! 소리가 절로 나오네요. (팀장님~ 뒷모습은 괜찮쥬?)

안방에 옷방정리도 안 물어보시고 척척 해 놓으셨는데 제가 다시 손 댈 곳이 없어 청소만 하고 그냥 쓰고 있습니다.

못하는게 없으신 만능 로봇같은 존재감 이었습니다.

 

먼지 안나는 비닐

영구이사 특허 제품인 것 같은데요. 이건 어디서도 본적이 없습니다. 인증샷 하나 올립니다.

아이가 어릴 때 비염 때문에 먼지 신경 많이 쓰여서 이사할 때 신경이 많이 쓰였는데, 실장님이 7년 전 상담 오셨을 때 먼지 안나는 비닐로 포장을 한다는 말에 70%는 넘어 갔었습니다. 이 비닐이 정말 먼지가 안달라붙어서 청소도 용이했고, 이사하고나면 먼지 때문에 힘든데 먼지가 반이상 줄어 들었던 것 같습니다. 어린아이 있는 집에서 이사 할 때는 필수 인듯 싶습니다. 

마무리 청소까지...

미리 알아봐둘것을 신도시라서 근처에 치킨집이 어디있는지 몰라 간식을 못 사드린게 아쉬웠습니다.

다음번 이사 때는 꼭 미리 알아봐두겠습니다.

짐이 많아서 창고정리 머리 아팠는데, 창고정리 잘 도와주신 실장님도 수고 많으셨고, 엘리베이터에서 짐 올려주신 두실장님들도 고생 많으셨습니다. 감사합니다.

 

혹시나 저와 비슷한 상황의 분들을 위해

여러 곳 안 알아보고 완벽하게 이사하고 싶으신 분들을 위해

연락처 남겨 드립니다.

경기도 화성.병점.동탄.(근방은 가시니 조금 멀어도 마음 있으심 연락해 보셔도 됩니다.)

상담 실장님 연락처. 010-9436-0118